http://www.ratemyprofessor.com

미국 대학 생활을 시작하면
수강신청할 때 똑같은 과목이라도 여러 교수가 있다는 것을 발견하게 된다 ㅎ
(이것은 한국과 똑같다고 생각한다)

이렇게 많은 교수중에 어떤 교수가 재밋게 수업을 할까?
어떤 교수가 점수를 잘 줄까? 궁금하지 않는가?ㅎ


전 교수 잘못골라서 한 학기 내내 피똥싸면 공부한적도 있고
한 학기 내내 수업에서 졸다 온 적도 있다.

그렇게 미국 대학에서 고전분투하고 있을 때 알게 된
참으로 아름다운 싸이트가 있으니

바로 바로
'Rate My Professor'다

실제로 이 싸이트에는 거의 없는 교수가 없을 정도이다 ㅋㅋ

나는 지금 미국에 온지 일년밖에 안되서 영어가 미숙한 관계로
저기 지역 CC에 다니고 있다 ㅎ

하지만 이 지역CC에 있는 선생님들도 없는 선생님이 없을 정도로
Ratemyprofessor.com은 미국 곳곳의 학생들에게 사랑을 받고있다


Ratemyprofessor.com에서는 자기가 수강하려는 교수의
평점을 알수있다

학생들이 직접 수강후 평가를 하는데

점수는
Easiness(얼마나 쉬운지)
Helfulness(얼마나 도움이 되는지)
Clarity
Rater Interest

이렇게 4가지로 구분되고 만점은 5점이다.

또 학생들이 달아논 댓글도 참고해볼만하다 ㅎ

정말 유용한 싸이트니 미국 유학생이라면 꼭 알고있어야할
싸이트가 아닌가 싶다 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RateMyProfessor.com 메인 화면 ㅎㅎ

학교명으로 검색할 수도 있고 직접 교수 이름을 입력해서 찾을 수도 있다 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내가 수강하려는 교수가 인기가 많은 교수면 당장 수강하는거닷!!
인기 교수 수업은 금방 꽉 찬다ㅜㅜ서두르도록 하자 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앗..ㅋㅋ 내가 수강하려던 교수 평판이 이렇게 형편없다니..
정말 이럴때는 이 싸이트가 엄청 고마운거닷!!ㅋㅋㅋ


모두 좋은 대학생활 하세요~^^ㅋ

BLOG main image
in new york by 재두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57)
new york STORY (12)
축구 (5)
한국CCM (5)
영어CCM (9)
[미드]하우스 시즌1 (1)
낙서장 (18)
너와 나의 이야기 (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